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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구매 A/S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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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하드웨어 왜 Led가 켜져있다가 깜박거리죠?
질문
Led가 켜져있을시는 충전 전용 모드 이고 깜박거리는 것은 동기화 모드로 진행중일때만 그렇습니다. 동기화가 종료되고 프로그램이 종료되면 충전모드로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질문
하드웨어 패드뱅크는 모든 종류의 태블릿PC 충전이 가능한가요?
질문
패드뱅크는 모든 종류의 태블릿PC 충전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하지만 윈도우즈 태블릿PC 종류같은경우 고객센터 (02-1522-6411) 로 연락주셔서 상담원과 상담후 충전가능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질문
하드웨어 패드뱅크는 이동이 가능한가요?
질문
패드뱅크 하단에 바퀴 4개가 장착되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곳으로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며,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각각의 바퀴에 고정장치가 있어 손쉽게 바퀴를 고정할수 있습니다.
질문
하드웨어 패드뱅크 후면 쿨링팬이 작동되지 않아요.
질문
패드뱅크 후면에 장착된 쿨링팬은 불필요한 전력소모와 안전상의 이유로 온도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일정온도(30~35도)까지 도달 했을때 자동적으로 작동이 됩니다.
질문
하드웨어 패드뱅크 열쇠를 분실 또는 파손 되었어요
질문
패드뱅크의 열쇠 분실/파손같은경우 유상AS로 진행이 되며, 패드뱅크 공식 총판인 유니컴 (02-1588-5081) 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질문
하드웨어 패드뱅크와 연결된 모든 태블릿PC가 충전되지 않아요.
질문
해당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크게 두가지 원인으로 나타납니다. 1.패드뱅크 내부 부품 불량 대응방법- 고객센터 (02-1522-6411)로 연락하여 AS접수 2.파워케이블 불량 대응방법- 파워케이블 교체 (파워케이블이라 함은 컴퓨터에 사용되는 파워케이블과 동일하여 호환이 가능합니다) *보증기간(1년) 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수리/소모품 구매에 따른 추가금액이 발생됩니다*
질문
하드웨어 패드뱅크 상단에 있는 LED 표시등이 깜박깜박 거려요
질문
저희 패드뱅크 제품은 평소에 충전을 할경우 LED 표시등이 빨간/녹색 두가지 색상으로 표현이 되며, 동기화 프로그램이 실행중일 경우에 LED 표시등이 깜빡깜빡 점등이 됩니다. 또한 LED표시등이 깜빡깜빡 점등이 될경우에는 패드뱅크과 컴퓨터가 연결된 상태를 뜻하며, 패드뱅크와 컴퓨터가 연결된 케이블을 임의로 제거하거나 패드뱅크의 전원을 갑자기 끄시면 안되는점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질문
소프트웨어 Padbank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습니다.
질문
패드뱅크 드라이버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셔야 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셔서 나오는 메뉴중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질문
소프트웨어 Mariadb 를 꼭 설치해야 하나요?
질문
네. 동기화중 예약 옵션에 관련된 사항으로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램입니다. 본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을 경우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질문
소프트웨어 Com 포트를 바꾸는데 사용중인 포트라고 뜹니다.
질문
사용중이라고 메시지가 나오더라도 프로그램 구동에는 관련이 없는 부분으로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질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구동시 Invoke 에러창이 뜹니다.
질문
프로그램 선 설치 사항중 mariadb 라는 항목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만약에 설치가 되었는데도 저런 에러가 뜬다면 초기 설치시 비밀번호를 1234 로 하셨는지 확인해 주세요.
질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구동시 ‘하드웨어 인증 오류’ 가 아래쪽에 표시가 됩니다.
질문
제어판 – 장치 관리자에서 포트를 COM6으로 바꾸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질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구동시 하드웨어 초기화 단계가 끝나지 않습니다.
질문
프로그램 폴더에서 setup.ini 파일의 boardcount 부분을 확인해주세요. 10,20,32 채널 제품은 boardcount 부분이 boardcount = 2 로 되어 있어야 하며 40채널 제품일 경우 boardcount = 4 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질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구동되었으나 실제 채널 수와 화면에 나오는 채널 수가 틀립니다.
질문
위 [프로그램 구동시 '하드웨어 인증 오류'가 아래쪽에 표시가 됩니다.]와 동일한 증상입니다. Boardcount가 채널에 맞게 세팅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질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구동되었으나 화면에 나타나는 아이콘이나 숫자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질문
윈도우 환경 중 화면이 확대되어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제어판 – 모양 및 개인 설정 – 디스플레이에 가보시면 화면 확대가 (기본값)으로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질문
소프트웨어 태블릿 정보가 제대로 나오지만 나왔다가 사라졌다가 합니다.
질문
태블릿 드라이버가 완전히 설치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태블릿을 완전히 분리후 잠시 기다리시거나 재부팅후 다시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십시오.
질문
소프트웨어 태블릿 제조회사를 여러 회사 제품으로 혼용해서 써도 되나요?
질문
드라이버가 제공되는 태블릿의 경우 혼용은 가능하지만 가급적이면 동일한 회사 제품으로 쓰시기를 권장합니다.
질문
소프트웨어 삼성,LG 외의 태블릿도 지원이 되나요?
질문
일부 호환되는 모델이 있기는 하지만 중국산 저가 제품을 OEM 방식으로 들여와 상표만 중소기업제품으로 바꾼 제품의 경우는 인식이 안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세한 호환 여부는 본사로 문의해주세요.
질문
소프트웨어 아이콘이 … 표시만 되고 연결된 태블릿이 나오지 않습니다.
질문
1. … 표시가 되어 있는 경우는 하드웨어적으로 연결은 인식된 상태입니다. 이 상태에서 태블릿의 정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2. 태블릿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 되지 않은 경우 : 이 경우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주십시오. 태블릿을 분리하셨다가 다시 연결하시면 드라이버가 다시 설치됩니다. 3. 태블릿 드라이버는 제대로 설치되었으나 pc에서 연결을 허용하지 않았을 경우: 이 경우는 태블릿을 보시면 ‘이 pc로부터 연결 허용 ‘ 창이 나타났는지 확인하시고 체크 후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질문
소프트웨어 태블릿 드라이버를 각각 전부 설치해야 하나요?
질문
네. 윈도우의 경우 동일한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하드웨어적으로다른 제품일 경우 무조건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하게 되어 있습니다. 가령 동일한 usb 메모리라고 하더라도 두가지를 윈도우에 인식시켜 보시면 두 제품이 각각 드라이버가 설치가 됩니다. 이 경우는 윈도우에서 정책이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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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휴대폰 보조배터리 구매 환불/반납 기타

구분 유형 내용
질문
휴대폰 모바일타워 휴대폰 찾기 시도하는데 진행이 잘 되지 않습니다.
질문
회원님께서 휴대폰 충전하기를 이용하실 때 아이디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셔서 회원님이 알고 계시는 번호가 아니라 다른번호가 입력된 상태입니다. 다음 이용하실 때는 정확한 번호를 입력해주시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휴대폰 찾기 버튼을 클릭하고 정상적으로 찾기를 하는데 충전/보관함이 열리지 않아요
질문
1. 아주 드물게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이 경우 충전/보관함 내 케이블이 충전/보관함 사이에 끼임 현상일 수 있습니다. 2. 수동은 충전/보관함을 잡아당겨보시고 그래도 열리지 않으면 1차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현장에 있는 관리자를 통해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질문
휴대폰 모바일타워 충전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질문
휴대폰의 상태/제조사/모델에 따라 충전시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으나 평균은 아래와 같습니다. C 타입을 이용하는 최신폰은 20-30분에 100% 완충 가능합니다. 1시간 이내에 최소 80% 이상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빠른 충전을 원하시면 전원을 잠시 꺼두시거나 GPS, 게임, 기타 APP를 off로 하신 뒤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질문
휴대폰 모든 휴대폰 충전이 가능한가요?
질문
USB C타입, micro 5핀, micro 8핀(iOS)의 연결 단자를 가지고 있는 휴대폰은 충전이 가능합니다. 위 이외 단자의 케이블을 원하신다면 안쪽에 USB 포트가 내장되어 개인 케이블을 직접 연결하여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질문
휴대폰 휴대폰이 충전이 되지 않았어요.
질문
휴대폰 충전 시 휴대폰과 USB 케이블이 정확히 연결되어있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연결된 상태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아이폰 7, 4S 이하는 충전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연결이 확인된 상태에서도 충전이 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1522-6411)로 연결 부탁드립니다.
질문
휴대폰 휴대폰 충전 속도가 너무 느려요.
질문
휴대폰에 GPS, 게임, 기타 APP을 켜둔 상태로 휴대폰 충전을 할 경우 충전되는 시간에 휴대폰의 배터리는 지속적으로 소모가 됩니다. 따라서 휴대폰 전원을 잠시 꺼둔 상태로 충전하면 충전속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질문
환불/반납 환불은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질문
고객센터(1522-6411)로 연락주시면 모바일타워 결제 및 이용시간 등 환불절차를 거쳐 확인이 되면 즉시 환불해드립니다. 개인 변심, 휴대폰 자체의 기계적 결함에 의한 사유는 환불 불가합니다..
질문
환불/반납 미 반납된 보조배터리는 어떻게 처리 해야하나요?
질문
1. 반납 하실 경우, 택배로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56, 6층으로 선불 처리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2. 앞으로 쓰실 경우, 위약금 18,000원 지불하셔야 합니다 3. 위약금 20,000원도 지불 안 하실 경우, 법적 조치 진행 예정입니다.
질문
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를 대여하였는데 처음 빌린 함이 아니라 다른 함에 반납해도 되나요?
질문
처음 빌린 함이 이미 사용 중이라면 다른 비어 있는 함에 반납하시면 됩니다.
질문
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 대여하고 함에 핸드폰 넣어도 되나요?
질문
다른 분들의 편의를 위해 이용을 삼가 해주시기 바랍니다. 함에 휴대폰을 넣어두시면 분실 위험과 함께 다른 분들의 보조배터리 반납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질문
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 대여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질문
하루, 24시간 입니다. 24시간 이상 대여 시 미 반납으로 처리 되어 문자 발송되시고, 하루에 2,000원 추가 요금 있습니다. 분실이나 장기 미 반납시에는 위약금 18,000원 지불하셔야 합니다.
질문
기타 결제를 했는데 충전/보관함이 열리지 않아요.
질문
1. 기계적 결함에 의해서 충전/보관함이 열리지 않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하지만, 처음 선택하신 충전/보관함이 열리지 않을 경우 시스템상으로 열리지 않은 함은 자동으로 고장등록되어 이용하실 수 없도록 하고, 이용자가 정상적인 다른 함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 3. 따라서,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만약, 모든 충전/보관함이 사용중이거나 결함이 있다면 홈화면에 있는 고객센터 전화기로 ##1 로 전화주십시오
질문
기타 1회사용권(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질문
결제수단으로 쿠폰을 선택하시고 쿠폰에 있는 시리얼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질문
기타 결제를 했는데 충전/보관함이 열리지 않아요.
질문
죄송합니다. 기계적 결함에 의해서 충전/보관함이 열리지 않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하셨는데 충전/보관함이 열리지 않는다면 고객센터(1522-6411)로 연결 부탁드립니다.
질문
기타 충전완료 표시가 되나요?
질문
충전완료는 표시 되지 않습니다. 앞쪽의 LED는 파란불은 대기중, 빨간불은 충전중입니다.
질문
기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질문
고객센터(1522-6411)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절차를 거쳐 확인이 되면 함을 임시로 열면 휴대폰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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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구매 A/S 기타

구분 유형 내용
질문
하드웨어 충전/보관함이 열리지 않아요.
질문
죄송합니다. 기계적 결함에 의해서 충전/보관함이 열리지 않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전/보관함이 열리지 않는다면 고객센터(1522-6411)로 연결 부탁드립니다.
질문
기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질문
고객센터(1522-6411)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절차를 거쳐 확인이 되면 함을 임시로 열면 휴대폰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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